불가사의하고 치명적인 바이러스가 중동, 유럽, 북아프리카 지역에서 94명을 감염시켜 46명을 죽였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낙타(혹이 하나 있는 유형)가 사람들에게 새로운 질병을 전파했을 수 있습니다.
원인이 되는 세균은 바이러스입니다. 사람의 폐, 목, 코에서 번식합니다. 과학자들은 최근 중동 호흡기 증후군(MERS)을 유발하는 질병에 이름을 붙였습니다.
과학자들은 소수의 사람들이 심한 폐렴에 걸린 후에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상태는 염증을 일으키고 폐를 손상시킵니다. 세균의 DNA를 조사한 후 연구원들은 바이러스가 박쥐를 감염시키는 일부 바이러스와 관련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이 질병에 걸린 사람 중 박쥐와 접촉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이제 연구자들은 낙타 50마리의 혈액에서 MERS 바이러스에 대한 항체를 발견했습니다. 항체는 면역 체계에 의해 만들어지는 단백질입니다. 그들은 혈액 내 이물질을 식별하거나 파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숙주가 어떤 특정 이물질을 만났는지에 대한 표식 역할을 합니다. 영향을 받은 모든 낙타는 중동 국가인 오만에서 은퇴한 레이서들이었습니다.
단봉낙타의 혈액에서 항체를 발견한 것은 낙타가 메르스에 노출되었음을 시사합니다. (Dromedary 낙타는 북아프리카와 중동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혹이 하나 있는 유형입니다.) 국제 연구팀은 8월 9일 의학 저널 Lancet Infectious Diseases에 그들의 발견을 설명했습니다.
연구원들은 또한 카나리아 제도의 단봉 낙타 혈액에서 MERS 바이러스에 대한 낮은 수준의 항체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아프리카의 북서쪽 해안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노출된 낙타 중 아픈 사람은 한 마리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오만이나 카나리아 제도는 MERS의 인간 사례를 보고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확인되지 않은 보고서에 따르면 다른 국가의 일부 MERS 환자는 병에 걸리기 전에 낙타나 염소 주위에 있었을 수 있습니다.
결과는 낙타와 염소와 같은 낙타 친척이 사람들을 병들게 할 수 있는 감염 사슬의 연결 고리일 수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르스와 유사한 바이러스가 오랫동안 낙타에 있었지만 최근에야 사람을 감염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낙타는 중동과 북아프리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가축으로 경주용으로도 사용됩니다. 그들은 또한 고기와 우유의 공급원입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감염된 동물과 접촉할 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다고 연구원들은 지적합니다.
파워 워드
항체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와 같은 감염성 침입자를 막기 위해 신체가 생산하는 많은 수의 Y자형 단백질. 항체는 혈액 내 바이러스, 박테리아 및 기타 이물질을 중화, 표지 또는 파괴합니다.
감염 질병을 유발하는 미생물이 체내에 성공적으로 침투하여 증식하여 조직(예: 피부, 폐, 내장 또는 뇌)에 심각한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염증 부상이나 감염에 대한 면역계 반응. 백혈구가 그 부위에 모여듭니다. 세포는 미생물을 삼키고 감염과 싸우기 위해 화학 물질을 방출합니다. 그러나 화학 물질은 열, 발적, 부종 및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폐렴 바이러스나 박테리아에 의한 감염이 염증과 조직 손상을 일으키는 폐 질환. 때때로 폐가 체액이나 점액으로 채워집니다. 증상으로는 발열, 오한, 기침, 호흡곤란 등이 있습니다.
바이러스 유전 정보를 담고 있고 단백질 껍질로 둘러싸인 분자. 질병을 일으킬 수 있는 바이러스는 생물의 세포에서만 살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종종 바이러스가 살아 있거나 죽었다고 말하지만 실제로 살아있는 바이러스는 없습니다. 동물처럼 먹거나 식물처럼 스스로 음식을 만들지 않습니다. 그것은 번식을 위해 살아있는 세포의 세포 조직을 납치해야 합니다.